잡학사전/음식 잡학

자연산 비아그라, 여름철 남편의 정기를 팍팍팍!!!

화별마 2023. 8. 17. 15:46

자연산 비아그라 이미지

자연산 비아그라, 여름철 남편의 정기를 팍팍팍!!!

 

서양 사람들이 즐겨 먹던 사랑의 묘약은 굴... 서양 바람둥이의 대명사 이탈리아의 카사노바는 매일매일 굴을 50개씩 먹었고 프로이센의 재상 비스마르크는 한 번에 굴을 175개나 먹었다고 전하며 16세기 프랑스의 왕 앙리 4세는 식전에 300~400개의 굴을 먹었다.

 

또 로마 황제 위테리아스는 한 번에 1,000개까지 먹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올 정도로 서양에서는 최고의 정력제이자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을 많이 먹었다.

 

물론 동양도 마찬가지... 서양의 굴과 같은 자연산 비아그라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오골계다. 초나라의 여태수가 오골계만 먹고 70세에 득남했다고 전해질 만큼 오골계는 피를 맑게 하고 정력을 좋게 한다고 알려졌다.

 

그런가 하면 동서양을 막론하고 사랑받아온 자연산 비아그라는 장어... 장어구이는 일본인의 여름 보양식이며 여름철 독일인이 즐겨 먹는 아르숩페가 바로 장어국이다. 그리고 덴마크의 장어 샌드위치나 영국의 장어 젤리 등도 스태미나 음식으로 환영받고 있다.

 

특히 보릿고개가 있던 시절, 우리는 삼계탕이나 보신탕 등과 같은 고단백 음식으로 몸보신을 해주었지만, 비만과 당뇨병이 우려되는 지금은 고단백과 고지방 음식은 예전처럼 신비한 효력을 나타내지 못한다.

 

따라서 자연산 비아그라는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먹는 음식 중에서도 많으므로 노화로 인한 기능적 감퇴 등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음식들을 평소 식탁에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1.

굴은 비타민은 물론 무기질의 보고라고 할 만큼 철, 구리, 아연, 망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그중 아연은 남성 정자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구리는 빈혈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 굴에 함유된 탄수화물은 성생활에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이용되는 글리코겐이고 간장의 기능을 강화하는 데도 효과적...

 

2. 장어

장어의 지방에는 DHA(고도 불포화지방산의 일종), EPA(불포화지방산의 일종)가 하루 섭취 권장량의 2배 이상이나 포함되어 있다. 동맥경화와 뇌졸중 등과 같은 성인병 예방, 치매와 당뇨병 예방, 암 발생 억제 효과가 있으며 원기회복에 좋은 비타민 A는 쇠고기의 120~1,000배까지 들어있다.

 

3. 참치

참치에는 남성의 기를 돋워주는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 있다. 그중 오메가3는 정자 생산을 활성화시키는 영양소... 혈액순환장애로 인한 성 기능 악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고 교감신경을 증대시켜 의기소침해지거나 자신감이 떨어지는 중년 남성에게 도움을 준다. 오메가3는 전립선암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셀레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 유해 산소의 동맥혈관 파괴를 막아 심장병을 예방한다고...

 

4. 전복

전복은 고단백·저지방·저칼로리 식품. 수산물 중에 가장 많이 들어있는 타우린은 시력 회복, 당뇨병 예방, 담석 용해, 콜레스테롤 상승 억제, 심장 기능 향상 등에 효과가 있다. 전복을 찌거나 말리는 과정에서 이러한 기능성 성분들은 더욱 증가한다. 또 비타민 A가 많아 원기회복과 피로 회복 등에 좋다.

 

5. 낙지

정약전이 쓴 자산어보를 보면 지쳐 쓰러진 소에게 낙지 서너 마리를 먹이면 벌떡 일어난다는 구절이 있다. 그만큼 낙지가 원기회복에 탁월했다는 얘기... 피로회복제의 성분으로 잘 알려진 타우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단백질, 비타민 B2, 칼슘, 철분, 인 등이 풍부해 기운을 북돋우는 데도 적합하다.

 

하지만 전문가가 말하는 스태미나 음식은 한 가지 보양식만 먹는 것이 아니고 또 좋은 음식도 자신의 체질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고 하니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 체질에 맞는 음식과 성분을 섭취해야 한다.